-
[둔산동 맛집] 제주고기 국수로 시청직원 사로잡은 '백록 국수'카테고리 없음 2024. 11. 24. 23:58
오늘은 국수로 유명한 대전에서 또 한번 제주고기 국수로 더 유명해질 것 같은 맛집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직접 국수 맛을 보고 느낀 점을 주관적으로 작성해 봅니다.
식당 개요대전 둔산동 위치, 대전시청 오른쪽, 제일학원 왼쪽, 시티팰리스 1층, 둔산초등학교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메뉴
고기국수9,000원
모발국수 9,000원
물만두 6,000원
이번 방문에 주문한 것은 고기국수와 물만두 입니다. 친구가 고기국수가 맛있다고 하던구요
고기국수
고기국수는 고기 양이 많고, 국수 양도 충분히 많습니다. 사실 국수가 9,000원이면 비싼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사골국물에 오래도록 우려낸 것이 확실한 국물로 "아~ 이래서 9처넌~ 이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눈으로 보는 첫맛놋그릇에 든 국수가 뿌연 국물에 고기와 가득 든 모습에 마침 배가 고프던 찰라에 내 얼굴에 웃음짖게 해 줍니다.
코로 보는 둘맛
구수합니다. 찐한 설렁탕 같은 느낌입니다. 예전에 춘천에서 설렁탕 국수를 잘 하는 수육집이 있었는데, 그 때 그 할머니 집도 같이 생각나게 하는 찌~인한 구수함
입맛
고기국밥인가? 고기국물이 이렇게 진한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 참을 먹어도 계속 남아있습니다. 친구는 결국 조금 남겼습니다. 그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물만두
물만두는 음... 보통의 물만두처럼 보입니다. 작고 먹기도 편합니다. 뛰어난 맛은 아닌 듯, 하지만, 육즙도 많고 알알이 작지만 접시에 가득합니다. 한 번 먹어보면 만족할 듯, 물만두가 귀엽습니다
밑반찬
반찬은 국수전문점이라서 간단하지만, 그냥 깔끔해 보입니다.
다른 메뉴는 아직 도전을 못해 봤지만, 빠른 음식, 깔끔한 식당, 정직해 보이는 젊은 사장님~ 아마 맛집으로 승승장구 할 것 같습니다.
둔산동 국수 맛집으로 추천해 봅니다.